Cloud Insight

Java Applications Modernization

By October 28, 2021 No Comments

성능, 보안, 고객 환경에 대한 클라우드 기반 혁신의 4가지 이야기

Java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 하는 것은 디지털 세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인프라 관리 및 확장의 관점이 아닌 비즈니스 우선 순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아래 소개해 드리는 사례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다양한 Java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혁신한 4개의 실제 기업 사례입니다.

기업들의 클라우드 여정을 확인하고,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더 나은 성능, 보안 및 고객 환경을 확보하기 위한 기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성능 및 고객 환경 개선 사례

본 회사는 18곳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지사 및 자회사를 두고 있는 생명보험 및 금융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로 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선호하는 가운데, 고객에게 원활한 웹 환경과 보다 혁신적인 디지털 도구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예측할 수 없는 트래픽 급증 및 온-프레미스 서버의 낮은 활용도로 인해 효율적인 클라우드와 보다 현대적인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사용한 클라우드 서비스

AKS (Azure Kubernetes Service), Azure 랜딩존

주요 이점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확장성 향상
하이브리드 아키텍쳐 솔루션과 통합된 온-프레미스 시스템
생산성 향상 및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 가속화

“Azure를 사용하면 팀원들은 일상적인 과중한 운영 작업에서 벗어나 핵심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Nedved Yang디지털 기술 책임자, AIA Singapore

개발 및 배포 간소화

세계 최대 보험사인 Swiss Re는 기업의 회복탄력성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Azure 서비스를 활용하여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시작했습니다. IT 팀은 모놀리식 애플리케이션 리팩터링과 관련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개발자가 회사의 Spring Boot 애플리케이션을 점진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레거시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폐기하는 현대화 여정에서 스트랭글러 패턴을 채택했으며, 회사 네트워크의 모든 ID와 디바이스를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제로 트러스트 모델을 사용하는 관리형 플랫폼에 대해서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용한 클라우드 서비스

Azure Spring Cloud, Azure Monitor

주요 이점

출시 기간 단축
보안 및 거버넌스 강화
운영 및 인프라 간소화

“우리는 안전하고, 쉬우며 개발자 친화적이고 운영 친화적인 것을 원했습니다. Azure Spring Cloud는 우리의 전략에 딱 맞았습니다.”

Jonathan Jones수석 솔루션 아키텍트, IT파이낸스그룹, Swiss Re

혁신 최적화, 확장 및 추진

Raley`s는 캘리포니아와 네바다에 있는 6개 브랜드에서 130개 이상의 매장을 소유 및 운영하는 지역 식료품 체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식료품 쇼핑이 급격히 증가해 운영성과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는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 되었고, 이를 위에 Azure에서 호스팅되는 Java 기반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위해 코드와 인프라를 현대화해야 했습니다. 미국 식료품 소매업체에 가장 바쁜 기간인 추수감사절을 6개월 앞으로 두고 모든 것을 안정화해야했습니다.

사용한 클라우드 서비스

Azure Spring Cloud, Azure Pipelines, Azure Monitor

주요 이점

보다 신속하게 새로운 기능 제공
트래픽이 많은 시기에 주문형 확장
고객 만족도 증대

“Spring Boot 및 Azure Spring Cloud를 통해 개발자는 기본 인프라 또는 모니터링에 대한 걱정없이 기능 개발 및 더 빈번한 배포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Abhay Kamble통합 상거래 이사, Raley`s

다중 테넌트 솔루션 생성 및 글로벌 고객의 요구사항 충족

미국에 본사를 둔 Sphera는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생산적인 환경을 만드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ORM(Operation Risk Management)를 위한 Java EE기술을 인수하면서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Azure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팀은 도메인과 기능에 집중하고 가능한 한 인프라에 집중하지 않고자 했습니다. 즉, 가능한 한 많은 PaaS 및 SaaS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한 클라우드 서비스

Azure App Service, Azure Cache for Redis, Azure SQL Database

주요 이점

안전한 다중 테넌트 솔루션을 갖춘 확장된 고객 기반
팀은 인프라 대신 개발에 집중 가능
즉각적인 확장성

“우리의 전략은 Azure에 통합하고 모든 것을 한곳에서 누릴 이점을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Azure 덕분에 제품을 쉽게 통합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Brian Laird엔지니어링 디렉터, Sphera

Azure를 사용하면 Java 애플리케이션을 더 나은 성능, 보안 및 고객 환경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전환할 수 있습니다.

관련 컨설팅이 필요하시면, Modernization of Web Applications in Microsoft Azure의 글로벌 고급 기술 인증을 보유한 “클루커스”에 지금 문의하십시오!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