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Business Benefits of Azure SQL Databases Migration

By April 14, 2021 No Comments

Azure는 SQL Server를 가장 잘 아는 클라우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SQL Server Modernization(SQL 서버 현대화)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사라면 Azure SQL이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으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함께 확인하고 클루커스만의 사전 평가 프로그램을 소개 드립니다.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을 통한 이점 4가지

Azure를 활용하면 귀사에서 기존의 SQL 사용 경험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클라우드에서 완전 관리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마이그레이션하고, 대규모로 현대화하고, 자동화된 도구와 100% SQL 호환성으로 앱 개발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숙한 도구와 언어로 기존 SQL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 기존의 SQL 사용 경험 그대로 클라우드에서 실현 가능

Azure 클라우드에서는 기존의 SQL에서 실행했던 코드 베이스 그대로 빌드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2 / 최적의 TCO로 비용 절감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과 Azure 하이브리드 혜택으로 최대 80% 할인하여 적은 비용으로 최상의 클라우드 환경을 확보합니다.

3 / 완전 관리형 및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태스크 자동화 및 성능 최적화를 위한 AI 기능을 활용하여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4 / 빌트인된 실시간 지능형 보안으로 데이터 보호

보호 계층, 빌트인 제어, 지능형 위협 탐지 및 가장 광범위한 규정 준수 기능으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잠재적인 비용

Forrester 총경제효과TM 연구보고서에 의하면 기업이 Azure SQL Managed Instance 및 Azure SQL Database를 포함하는 Azure SQL 관리형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온-프레미스 SQL Server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시 달성할 수 있는 잠재적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3년간 Azure SQL’s Managed Database로 마이그레이션시

238

투자수익율

25

IT 생산성 향상

40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생산성 향상

10.9M

하드웨어,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지속적인 유지관리 비용으로 인한 절감

참고 자료

SQL Server 마이그레이션 소개 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Azure SQL 서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클라우드 데이터에 대한 기본 가이드: DBA 안내서를 통해 클라우드 DBA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확인하세요.

Modenization 사전평가 프로그램

클루커스에서는 SQL Server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사의 DB Modernization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기 위한 사전평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글로벌 차원에서 검증된 UnifyCloud사의 CloudPilot 및 CloudRecon 툴을 활용하여 고객사 DB 분석을 통해 1)Azure PaaS로의 마이그레이션 Readiness 현황 진단과 2)DB Modernization 로드맵을 제시해 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