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WebApp Modernization: 5 Cases of CS Improvement after Cloud Migration

By January 27, 2021 No Comments

웹앱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면 고객 환경과 편의성 개선에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수년 동안 Azure는 기술 파트너가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한계를 넘어 원하는 도구와 플랫폼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포,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해왔습니다. 다음 고객 스토리는 사내 데이터센터(on-Premises)에서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것이 속도와 성능에서 전반적인 만족도에 이르기까지 고객 환경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여줍니다.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The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The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Oscars 주관 기관®—에는 1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30,000개 이상의 물품과 1,000만 장이 넘는 사진이 있는 영화 아카이브가 있습니다. 그러나 2014년 이전에는 이 기관의 많은 정보들은 여전히 종이에 존재하거나 격리된 사내 데이터센터(on-Premises)에 존재했습니다. 심지어 아카데미 시상식® 투표는 후보에 오른 영화의 DVD와 우편 투표지를 배포하여 운영되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서 기업과 협력하는 동안, I.D.E.A라는 프레임워크로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최적화했습니다. I.D.E.A.는 주요 기관 및 조사 기관에서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여 인정한 개념을 적용하며, 다음 네 가지 주요 단계로 구성됩니다.
수백 개의 가상 머신과 지속적인 확장에도 불구하고 아카데미는 데이터 스토리지 측면에서 한계에 도달했으며, 회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데 있어 단지 확장의 물리적 측면만으로도 많은 시간을 소요하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아카데미에서는 디지털 역량을 확장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는 없었습니다.

Azure는 기본 제공 확장성과 고가용성을 제공해 주어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Bev Kite최고 정보 책임자

주요 이점

현대화

데이터베이스와 앱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현대화합니다.

<h5>비용 절감</h5>
기본 제공 확장성은 사내 데이터센터(on-Premises) 자본 투자에 들어가는 미화 2백만에서 미화 3백만을 절감해 주었습니다.

<h5>혁신적</h5>
여러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쉽게 제공하고 혁신합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과정 확인하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Premera Blue Cross

Premera Blue Cross는 태평양 북서부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강 보험으로 개인과 가족부터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의 직원까지 200만 명 이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비영리 회사는 웰빙 및 예방, 질병 관리 및 환자 안전에 초점을 맞춘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포괄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remera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양질의 치료를 보장하면서 의료 비용 상승은 제어함으로써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6년까지 Premera는 기술 곡선에서 앞장 서기 위해 민첩성의 가치를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비용 효율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가치를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원활하게 수행되는 통합형 고객 환경을 만들기 위해 Premera.com을 다시 설계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Azure를 선택했습니다.

Tom Craig수석 클라우드 엔지니어, DCX(디지털 고객 환경) Premera Blue Cross

주요 이점

시간 단축

치료 시간을 단축합니다.

비용 절감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합니다.

신뢰성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신뢰성을 높입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과정 확인하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CREA(The Canadian Real Estate Association

CREA(The Canadian Real Estate Association: 캐나다 부동산 협회)는 캐나다 최고의 부동산 사이트인 REALTOR.ca를 소유하고 운영하며, 매년 2억 6,400만 건의 방문이 이루어지며 9억 6,500만 개의 부동산이 조회되고 있습니다. 120,000명 이상의 부동산 중개인 및 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는 이 거래 협회는 또한 회원들에게 디지털 거래 계약 및 계약 성사를 위한 기술 도구를 제공합니다.
회원 대면 기술과 내부 기술의 복잡한 시스템은 로컬 호스팅되는 데이터센터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특정 시즌에 발생하는 급격한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스케일링하는 것은 새로운 사트 기능과 더 빠르고 빈번한 홈 리스팅으로 혁신하는 CREA의 능력을 억제하는 것은 물론이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제 Azure를 사용하므로 부동산 시장의 계절별 특성을 더 잘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m CraigKriteen LahiryIT 고객 솔루션 디렉터 CREA

주요 이점

100
시간 단축

치료 시간을 단축합니다.

비용 절감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합니다.

25
신뢰성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신뢰성을 높입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과정 확인하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Komplett Group

노르웨이의 Komplett Group은 스칸디나비아 전역에서 180만 명의 고객이 찾는 유명한 전자 상거래 기업입니다. 북유럽 지역에 10개의 웹 스토어를 보유한 Komplett의 비즈니스 모델은 제품 제조업체를 소비자 및 비즈니스에서 리셀러 및 공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과 연결합니다.
과거 Komplett는 복잡한 전자 상거래 운영을 관리하고 처리하는 데 있어 사내 데이터센터(on-Premises)에 의존했습니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유지 관리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능력 또한 제한되었습니다. 그래서 Komplett는 비용은 절감하면서 서비스는 개선하는 클라우드의 능력에 매료되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탐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omplett의 IT 운영 책임자인 Thomas Wilhelmsen은 “우리는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zure는 데이터센터에서 퍼블릭클라우드로 전환하기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었습니다.”

Azure는 데이터센터에서 퍼블릭 클라우드로 전환하기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었습니다.

Thomas WilhelmsenIT 운영 책임자, Komplett Group

주요 이점

탄력성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필요에 맞춰 규모를 조정합니다.

속도 향상

프로젝트 개발 및 배포 속도를 높입니다.

최고 성능

트래픽이 많은 시즌에 최고 성능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과정 확인하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City National Bank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City National Bank는 엔터테인먼트 업계 고객으로 인해 “스타들의 은행”으로 알려져 있으며, 72개의 지점에서 자산 관리, 중개, 임대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관입니다. 고객들은 까다롭고 고품질의 은행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City National 계열사인 Datafaction의 제품인 Agilink를 사용하고 있는 이 독특한 금융 기관에서는 비즈니스 관리 회사 및 프로덕션 회사와 같은 고객에게 여러 일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에 걸쳐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City National이 2010년에 Datafaction을 인수했을 때 Agilink는 이미 40년 된 레거시 클라이언트/서버 소프트웨어 솔루션이었습니다. 또한 Agilink 제품은 ASP.NET 플랫폼과 Microsoft SQL Server에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2017년 Datafaction 총괄 매니저로 City National에 입사하였으며 현재는 자금 관리 솔루션 담당 부사장인 Verna Grayce Chao는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확장성이 좋지 않다는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 작성된 AgilLink 솔루션을 출시하고 신속하게 스케일링할 수 있어야 했지만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물리적인 IT 인프라가 걸림돌이었습니다.”

Azure는 기존 기술을 계속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Verna Grayce Chao자금 관리 솔루션 수석, 부사장 City National Bank

주요 이점

솔루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솔루션

확장성

즉각적인 확장성

사용자 증가

사용자 증가율 50% 증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과정 확인하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하기 위한 3 단계 가이드

1. 준비하기
클라우드 채택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마이그레이션 계획을 개발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이그레이션 하기 전에 비즈니스 및 IT 이해 관계자를 정렬하는 데 도움이 되어 장애물을 방지하고 구현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2. 교육 받기
이 마이그레이션 개요를 읽어 보세요. Azure App Service와 Azure SQL Database를 통한 ASP.NET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기본 사항과 무료 마이그레이션 도구에 대한 소개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앱 및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학습 경로를 탐색해 보세요. ASP.NET 웹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Azure App Service와 Azure SQL Database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해 필수적인 단계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3. 시작하기
Azure App Service Migration Assistant를 사용하여 웹 앱의 준비 정도를 평가하고 코드 변화를 최소화하여 앱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zure Database Migration Service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 소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와 스키마 그리고 개체를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 MSP 전문가와 함께하여 이 모든 과정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형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설계하고 비용 최적화와배포 시나리오 그리고 기술 요구 사항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클루커스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해보세요.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