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Accelerated Digital Transformation: Proactive Ways In Global Crisis

By January 27, 2021 No Comments

2020년의 글로벌 보건 위기 상황으로 인해 모든 산업 분야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위기는 혁신을 동반하며, 진보를 위한 교훈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조직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생겨난 많은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년 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두 달 동안 목격했습니다. 원격 팀워크 및 학습부터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중요한 클라우드 인프라 및 보안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매일 고객 옆에서 함께 작업하면서 고객이 모든 원격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적응하고 열린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Satya NadellaCEO, Microsoft

다양한 산업에서 변화를 수용하는 방법 및 고유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금융 서비스

직원들이 모든 곳에 지속적으로 원격 액세스하여 어디서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디서나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주는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확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Microsoft 365를 사용하면 완전히 안전한 환경에서 이메일, 중요한 문서, 일정 및 연락처 모두를 손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m CraigGirish MantriCFO, Howden India

Howden India의 사례 읽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정부 기관

오래된 플랫폼을 현대화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확장성을 개선하며,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Washington Health Benefits Exchange의 경우, 오프사이트 데이터센터에서 기존 장비를 교체하면 약 5년 후에 다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Azure Government로 이동함으로써 Washington Health Benefits Exchange는 기존 장비를 교체하는 것에 비해 더 적은 시간과 더 적은 비용으로 백엔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연간 650,000달러의 비용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Washington Health Benefits Exchange의 사례 읽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의료

효율성 및 공급자 접근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물리적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환자를 만나기 위한 가상 면담과 같이 오래된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고려합니다.

환자의 관점에서 보면 가상 면담은 독특한 면이 있습니다. 가상 면담을 하면 환경에 유익하고, 의료진이 환자의 지역 사회를 배려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ichard Hill건강 정보학 선임 공동 연구 리드, Calderdale and Huddersfield NHS Foundation Trust (CHFT)

CHFT의 전체 사례 읽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제조업

데이터 및 분석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만들고 새로운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Dynamics 365의 힘으로 Siemens Smart Infrastructure는 파괴적인 변화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뛰어난 고객 경험은 이러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Siemens Smart Infrastructure의 사례 읽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소매업

전례 없는 대변혁을 맞이하는 상황에서도 고객과 더 의미 있는 관계를 맺고,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상거래를 통해] 우리는 이제 시장에 적응하고 이전보다 더 빠르고 전략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확보했습니다.

Miia Suortti디지털 마케팅 책임자, Ste. Michelle Wine Estates

Ste. Michelle Wine Estates의 사례 읽기

전체 내용 확인하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비지니스의 개방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클라우드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Azure Expert MSP 클루커스에게 문의해보세요.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