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6 Guidelines for Cloud Migration

By January 14, 2021 January 27th, 2021 No Comments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첫 단계를 시작해 보세요.

클라우드로의 이동을 촉진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초기 단계부터 인프라,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가이드까지 알려드립니다.

비즈니스 전략 및 계획

마이그레이션 준비 상태 평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마이그레이션 평가 및 준비 도구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준비 상태를 평가하고 주의가 필요한 영역을 결정하세요.
이해관계자를 파악하고 참여시키기
조직의 주요 사용자와 IT 및 비즈니스 이해관계자를 파악하세요. 더 일찍 소통하고 지원하면 원활하고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획 만들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의 목표와 우선순위를 설정하세요. 비즈니스의 주요 이벤트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방법을 파악하세요. 애플리케이션의 몇 가지 종속성을 확인하면 마이그레이션을 더 신속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및 투자 수익률 추정
귀사에서 진행하는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를 만드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총 소유 비용(TCO) 계산기를 사용하면 비용을 계획하고 잠재적인 절감액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Forrester 연구 보고서에서 귀사의 비즈니스에 맞는 클라우드 인프라의 잠재적인 ROI에 대한 데이터를 얻으세요.총 소유 비용(TCO) 계산기Forrester 연구 보고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준비

팀원들의 스킬 쌓기
조직의 성공적인 혁신을 위해 팀원들을 위한 탄탄한 기본 교육이 꼭 필요합니다. Azure의 기본 사항과 솔루션 아키텍처, 보안에 관한 교육 과정이 포함된 Microsoft Learn의 무료 교육과 클루커스 아카데미를 확인해 보세요. 귀사의 팀원들이 Azure 인증도 살펴보도록 장려하세요. 클루커스를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면, 기본 교육이 필요 없어도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합니다. 클루커스는 맞춤형 실무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하여 평가
마이그레이션하기 전에 온-프레미스의 모든 서버를 확인하고 종속성에 대해 평가하세요. Azure Migrate의 인벤토리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다음 단계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Azure Migrate를 사용하여 Azure 준비, 예상 비용 및 권장 크기 조정과 함께 온-프레미스에서 VM 및 앱 종속성을 더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옵션에 대해 알아보기
마이그레이션 전략에는 리호스팅, 리팩터링, 재설계하는 다양한 방식이 존재합니다. 디지털 자산을 마이그레이션하고 현대화하기 위한 옵션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도움 받기
많은 조직에서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위해 클라우드 파트너사의 도움을 받습니다. 귀사에 적합한 맞춤형 지원을 받으면 Azure로 자신 있게 신속히 전환할 수 있습니다. Azure Expert MSP인 클루커스에 Azure Migration Program을 신청하여 모범 사례 지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례 준비

몇 가지 워크로드로 파일럿 마이그레이션 수행
귀사의 마이그레이션 여정에서 확실한 성공을 보장하는 파일럿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하세요. 복잡하지 않은 워크로드를 평가 및 마이그레이션하는 방식입니다.
쉽게 보호, 관리 및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 받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는 뛰어난 운영 수준을 확보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용을 최적화하는 여러 방법은 Azure Cost Management를 통해 제공되는 추가 리소스를 살펴보세요.
보안 모니터링 및 강화
보안은 마이그레이션 완료 후 클라우드 공급자를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일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우선순위여야 합니다. Azure Security Center를 방문하여 Cloud Adoption Framework를 통해 제공되는 보안 및 관리 모범 사례에 대해 읽어 보세요.

환경에 맞춰 효율적으로 마이그레이션

비용 최적화 및 믿을 수 있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로 비용을 절감하세요. 모범 사례, 전문가 지침 및 비용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워크로드를 Azure로 자신 있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에서 보안 및 복원력 유지
3,500명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지원하는 인텔리전트 보안 서비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의 워크로드를 보호하세요. 기본 제공되는 복원력을 사용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비즈니스 중단을 방지하세요.
필요에 따라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 확장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확장되는 동급 최고의 Azure 인프라를 통해 민첩성을 높이세요. Azure의 완전 관리형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통해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 클라우드 파트너 선택
Microsoft Azure MSP 클루커스를 통하면, 손쉽게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비용 절감부터 최적화까지, 전 과정에서 최상의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간소화

클라우드로 전환하여 민첩성 향상, 데이터 보안 강화 및 비용 효율성 개선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 살펴보세요.
지금이 마이그레이션하기에 적합한 시기인 이유를 알아보고,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는 지침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간소화’를 통해 아래 내용을 알아보세요.
  • 초기 전략을 정의하는 것에서 클라우드 환경을 관리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마이그레이션 단계를 계획하세요.
  • 마이그레이션 과정 및 마이그레이션 이후에 비용을 계산하고 절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 Azure의 도구 및 서비스를 통해 수월하고 원활하게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 클라우드 도입 여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입증된 접근 방식을 갖춘 Microsoft Cloud Adoption Framework for Azure의 개요를 살펴보세요.

전문 클라우드 파트너 선택

Microsoft Azure MSP인 클루커스를 통하면, 손쉽게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비용 절감부터 최적화까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도움을 제공해드립니다.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