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Cloud Scale Analytics 101: Chapter 2 Why cloud scale analytics?

By January 7, 2021 January 27th, 2021 No Comments

“분석”은 기술 분야는 물론 주요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반복적으로 들리고, 수많은 비즈니스 대화 상황에서 자주 언급됩니다.
하지만 분석의 의미는 무엇이고, 귀사와 같은 기업에는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분석의 의미와 용도에 대한 공통의 이해를 다지는 것은 오늘날 비즈니스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분석을 통해 조직은 끊임없는 개선이 요구되는 시대에 선제적 운영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규모의 분석이 중요한 이유

오늘날 분석은 보너스 상품이 아니라,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사일로화된 데이터를 병합하고 구성하는 작업을 하지 않으면 성공의 정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로드맵은 데이터에 있습니다.
분석 없이는 로드맵 사용을 소홀히 하고 직감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분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분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를 조직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분석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를 조직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최적화하며, 더 큰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사전 대응적인 조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직감과 직관을 검증하는 데 더 적극적이 될 것이며, 변화하는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두려움은 줄어들 것입니다.

분석 기능을 사용하면 묻기 두려운 질문에도 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답을 결정하는 데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질문을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질 것입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갈지도 모르는 일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한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방법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귀사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유지 관리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데이터를 분석하면 어떨까요? 이 분석을 통해 얻은 통찰력으로 조직을 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고, 가치 있고, 제어 역량을 갖추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분석, 특히 클라우드 규모의 분석은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클라우드 규모 분석 기능은 꼭 필요한 일입니다.

마지막 단계

다시 말하지만, 여기에는 마법이 없습니다. 정보는 모르는 사이에 합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정보는 이미 데이터 안에 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데이터를 끌어 내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물론 일이 더 늘어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추가 작업이라고 생각하는 대신, 데이터 작업을 최대한 활용하는 마지막 단계 중 하나이자 대부분의 가치가 시작되는 단계라고 생각하십시오.

실제 의미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로드맵은 분석 기능에서 얻은 통찰과 데이터에서 나옵니다.
클라우드 규모 분석은 대부분의 가치가 시작되는 단계입니다.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