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How to achieve 205% ROI in 3 years

By February 1, 2023 No Comments

재택근무와 스마트 오피스 등 우리는 어느덧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익숙해져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메신저, 일정 관리, 파일 공유, 화상 회의 등 각종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어지러운 바탕화면과 더불어 비용 담당자는 각종 청구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생산성과 비용 절감 이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Microsoft 365 E3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절감 효과와 비즈니스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Microsoft의 의뢰로 2022년 Forrester Consulting에서 시행한 The Total Economic Impact™ of Microsoft 365 E3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이 솔루션을 통해 3년간 205%의 ROI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205% ROI를 견인한 요인은 비용 절감, 하이브리드 업무 인력, IT 관리 간소화에 있습니다.

1.  불필요한 비용을 없애 최대 60% 비용 절감

Microsoft 365 E3는 커뮤니케이션, 파일공유, 이메일, 스토리지, 모바일 기기 관리, 접속 관리, 정보 암호화,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EPP)을 대체하며 중복 기능의 라이선스를 없애 3년동안 유저당 라이선스 사용 비용을 평균 60% 감소시켰습니다.

Microsoft 365 다단계 인증 시스템(MFA)을 통해 직원들이 개인 기기로도 안전하게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업은 기기 지원 및 설비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2. IT 관리 간소화로 시간 감축

통합된 관리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Intune을 사용하여 신규 소프트웨어 배포 및 관리하는 데 소모되는 시간을 25%까지 감소 시켰습니다.

Azure Active Directory(Azure AD)로 앱을 연결하여 사용자가 새 장치 사용을 위해 설정에 드는 엔드포인트 시간을 75%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3. 하이브리드 업무 지원으로 생산성 향상

Microsoft 365 Apps를 통해 제공되는 One Drive, Share Point, Azure AD, Teams로 협업 및 문서 공유가 용이하고 커뮤니케이션 강화되어 주당 평균 72분의 업무 시간 이 감축되었으며 이는 3년동안 사용자당 $2,248의 가치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비대면 업무 지원으로 출장 등 비용 지출이 25% 감축되었습니다.

위 같은 조사 및 설문 내용을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재정 분석을 도출했습니다. Microsoft 365 E3 사용으로 기업은 3년동안 4651만 달러의 비용 대비 9,525만 달러, 유저당 3,175달러의 순현재가치(NPV)를 얻었고 205% ROI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클루커스에서는 Microsoft 365의 다양한 라이선스를 기업의 규모와 플랜에 따라 적합하게 지원해 드리며 라이선스 계약 시 클루커스에서 개발한 전자결재 시스템 클루웍스를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솔루션 사용으로 인한 과한 비용 청구 및 복잡한 프로그램들을 간소화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365에 대한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하다면

클루커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Talk to an Expert >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