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AWS is 5 times more expensive than Azure for Windows Server and SQL Server

By March 3, 2021 No Comments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을 사용하면, 조직을 혁신할 수 있는 동시에 많은 비용을 절감하고 보안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기 위한 최신 도구를 제공하며 규정 준수에 필요한 보안 태세를 강화합니다. 또한 폭넓은 기술 포트폴리오를 통한 비용 혜택과 함께 높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를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Azure 가 가장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입니다. 또한 비용 이상으로 Azure는 더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Azure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능을 이용하면 귀사에서는 현재 보유한 스킬과 친숙한 IT 및 개발 도구를 사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Azure를 통해 비용 절감되는 방식 살펴보기

기존의 라이선스 사용

유일하게 Azure만이 Windows Server와 SQL Server를 위한 Azure Hybrid Benefi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 고객은 클라우드에서 라이선스를 다시 구매하지 않고 Azure Virtual Machines 및 Azure SQL Database에 대해 할인된 요금을 지불합니다.

혜택적용방식 확인하기

보안 업데이트의 무료 연장

Windows Server 또는 SQL Server 2008/2008 R2 워크로드를 Azure Virtual Machines로 이동하면 보안 업데이트를 3년 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연장 자료 다운로드하기

미리 예약하여 결제 비용 절감

리소스를 미리 예약하여 종량제 가격 대비 비용을 절감하고 예산 작성 및 예측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 대해 알아보기

Windows Server VM(가상머신) 실행 비용 비교

비교 항목 *

Azure AWS
D2 v3 Windows Server VM 1대 m5.large Windows Server VM 1대
미국 서부 2 지역 미국 서부(오리건) 지역
12개월간 매월 744시간 12개월간 매월 744시간
Azure 하이브리드 혜택을 사용하여 3년 예약 인스턴스에 할인된

컴퓨팅 요금(SUSE Linux Enterprise 기본 요금)을 지불합니다.

Software Assurance가 필요합니다.

표준 3년 기간(선불 결제)으로

Windows Server 예약 인스턴스에 요금을 사용합니다.

Windows Server 2008 및 2008 R2 VM에 대해

Azure의 연장된 보안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연장된 보안 업데이트 비용은 Windows Server Standard

오픈 NL ERP 가격(USD)을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이 가격은 2018년 10월 24일자로 기준으로 하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제 지역 가격 및 프로그램 할인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 절감액은 지역, 인스턴스 크기, 성능 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절감액은 볼륨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Software Assurance 비용을 제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PaaS 서비스로 실행되는 SQL Server 비교

비교 항목 *

Azure AWS
8개 vCore Azure SQL Database Managed Instance 중요 비즈니스용 db.r4.2xlarge용 SQL Server Enterprise 버전용 RDS
미국 서부 2 지역 다중 AZ 배포의 미국 서부(오리건) 지역
12개월간 매월 744시간 12개월간 매월 744시간
Azure 하이브리드 혜택을 통해 기존 SQL Server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3년 예약 용량으로 Azure SQL Database에 대해 할인된 요금을 지불합니다.

Software Assurance가 필요합니다.

3년 예약 인스턴스, 표준 3년 기간 및 모두 선불 결제를 사용합니다.
*SQL DB 비용 계산은 미국 서부 2 지역에서 실행되는 8개의 vCore Azure SQL Database Managed Instance을 기준으로 산출된 것입니다. AWS 비용 계산은 표준 3년 약정 선불제의 주문형 Reserved Instances를 사용하여 미국 서부(오레곤) 지역에서 실행되는 db.r4.2xlarge의 RDS for SQL EE를 기준으로 금액을 산출합니다. 11월 14일자 기준 금액이며, Software Assurance 구독 비용이 제외된 것입니다.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AWS는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용 Azure보다 5배 더 비쌉니다.
워크로드를 다른 클라우드에서 실행할 필요가 있을까요?

Allscripts는 Azure 하이브리드 혜택을 활용하여 600개의 온프레미스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 가상 머신을 Azure로 이전하여 큰 금액을 절감했습니다.

Azure Hybrid Benefit는 애플리케이션을 365일 24시간 실행하는 모든 비용을 컨트롤하기 때문에 무척 중요합니다. Azure Hybrid Benefit을 사용해 전체 비용을 최대 82%까지 줄일 수 있었습니다.

Jeff BradyAllscripts 수석 프로그램 매니져

Windows Server/SQL Server Migration to Azure 시작하기

비용 효과적으로 워크로드를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유용한 도구와 리소스를 확인하세요!

올바른 클라우드 파트너 선택

글로벌 Azure 기술 최고 등급인 Azure Expert MSP와 고급 전문화 기술 인증의 Windows Server and SQL Server Migration to Azure 인증을 국내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클루커스에 지금 문의 하십시오!

비용 절감부터 최적화까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도움을 드립니다.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