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nsight

Cost Savings and Business Advantages after Azure Iaas Migration

By January 27, 2021 No Comments

Microsoft는 Forrester에 기업들이 온프레미스에서 Azure IaaS로 이동을 통해 일어난 변화에 대해 연구를 의뢰하였습니다. Forrester는 9개의 Microsoft 고객사를 조사하였고, 이 연구를 통해 실제 기업들이 사내 데이터센터 (on-Premises) IT 운영을 Azure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로 마이그레이션하여 비용 효과와 비즈니스 이점 등의 이득을 가지게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Microsoft Azure IaaS의 총 경제 효과’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한 고객사들이 아래와 같은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수치로 측정된 변화 (이점)

1. 온프레미스 인프라 비용의 90%인 730만 달러를 절감하였습니다.

90

클라우드로 이전되기 전의 서버는 사이트에서 배포되거나 파트너를 통해 호스팅 되었습니다.

이러한 워크로드를 Azure 마이그레이션되고 서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운영 그리고 데이터 센터 공간에 대한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2. 온프레미스에서의 3백만 달러의 인력 비용을 절감하였습니다.

3

Azure IaaS로의 이동은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지원하던 인력을 재배치를 가능하게 하였고,

이들은 더 높은 밸류를 가진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온라인 B2C 판매에서 연간 주문량이 83~167% 늘어나고 주문 규모가 20~27%가 커졌습니다.

167

글로벌 규모로의 확장. 새로운 국가에서 빠르게 서비스할 수 있고,

웹사이트 성능이 개선되어 구매량이 증가하고 평균 판매가 증가하였습니다.

4. 개선된 프로세스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여 92만 달러의 수익이 창출되었습니다.

92

온라인에서의 판매 뿐만 아니라 전통적 판매 채널에서도 긍정적인 증가가 있었습니다.

Time to Market 시간 개선과 상품 배달 예측을 통해, 고객 경험이 향상되고 이는 또 다른 세일즈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수치로 보이지 않는 변화 (이점)

1. Azure 하이브리드 기능은 마이그레이션 방법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2. Azure의 Tool은 비즈니스의 운영 방식을 개선합니다.

몇 년에 걸쳐 이루어지는 마이그레이션 여정은 Azure를 통해 충족하는 타임라인 내에서 클라우드 전환이 가능하였습니다.

Data Lake Analytics와 같은 새로운 데이터 툴을 포함한 Azure의 툴은 비즈니스 성과를 강화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3. 새로운 기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IT 담당자는 Azure의 가상화 환경에서

Hadoop 또는 HPC(High Performance Computing)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보다 신속하게 테스트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평가 및 구현할 수 있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4. 개발자 및 테스터는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5. Azure PaaS로 조직의 여정을 능률화합니다.

새로운 서버 환경 설정, 실시간 확장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테스트, 개발 및 생산 환경 표준화 등의 작업을 개선합니다.

향후 Azure PaaS를 통해 일부 애플리케이션 또는 인터페이스를 재구축하여, 새로운 혜택을 창출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루커스에서는 Microsoft Azure 도입 및 비용최적화에 관해 컨설팅부터 마이그레이션,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zure Expert MSP인 클루커스를 통해 Azure IaaS 마이그레이션하여 비즈니스 이점을 누려보세요.
Talk to an Expert

Leave a Reply

Secured By miniOrange